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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이란 무엇인가

자율주행이란 무엇인가

-자율주행이란 무엇인가.- 자율주행차는 사람의 개입 없이 환경을 감지하고 운행할 수 있는 차량이다. 인간 승객은 언제든지 차량을 제어할 필요가 없으며, 인간 승객은 차량에 존재할 필요가 전혀 없다. 자율주행차는 전통적인 자동차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고 숙련된 운전자가 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SAE(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는 현재 레벨 0(완전 수동)부터 레벨 5(완전 자율)까지 6가지 수준의 주행 자동화를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은 미국 교통부에 의해 채택되었다. -자율 vs. 자동화 vs. 자동 운전: 뭐가 다른데요? - SAE는 자율적인 용어 대신 자동화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한 가지 이유는 자율이라는 단어가 전기 기계학을 넘어서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자각할 수 있고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직장까지 태워다 줘"라고 말하지만, 그 차는 대신 당신을 해변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한다. 그러나 자동화된 자동차는 명령을 따르고 나서 스스로 운전할 것이다. 자율 주행이라는 용어는 자주 자율 주행과 상호 교환하여 사용된다. 하지만, 그것은 약간 다릅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일부 또는 심지어 모든 상황에서 스스로 운전할 수 있지만, 사람의 승객은 항상 존재하고 조종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자율주행차는 3단계(조건부 주행 자동화)나 4단계(고주행 자동화)에 해당된다. 완전히 자율화된 레벨 5 자동차가 어디든 갈 수 있는 것과는 달리, 그것들은 지오펜싱의 대상이 된다. -자율 자동차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 자율 자동차는 센서, 액추에이터, 복잡한 알고리즘, 기계 학습 시스템, 강력한 프로세서에 의존하여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자율주행차는 차량의 다른 부분에 위치한 다양한 센서를 기반으로 주변 지도를 만들고 유지한다. 레이더 센서는 인근 차량의 위치를 모니터링합니다. 비디오 카메라는 신호등을 감지하고, 도로 표지판을 읽고, 다른 차량을 추적하고, 보행자를 찾습니다. 라이더(광선 감지 및 거리 측정) 센서는 거리를 측정하고, 도로 가장자리를 감지하고, 차선 표시를 식별하기 위해 자동차 주변으로부터 빛의 펄스를 튕깁니다. 바퀴의 초음파 센서는 주차 시 커브와 다른 차량을 감지합니다. 그런 다음 정교한 소프트웨어가 이러한 모든 감각 입력을 처리하고 경로를 표시하며 가속, 제동, 스티어링을 제어하는 자동차의 액추에이터로 지시를 보냅니다. 하드 코딩된 규칙, 장애물 회피 알고리즘, 예측 모델링 및 객체 인식은 소프트웨어가 트래픽 규칙을 따르고 장애물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율주행차의 어려움은 무엇인가? - 완전 자율 주행 (Level 5) 자동차는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테스트를 받고 있지만, 아직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아직 몇 년이나 남았잖아 도전은 기술 및 입법에서부터 환경 및 철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여기 미지의 것들 중 몇 가지가 있습니다. -라이더 및 레이더- 라이더는 비싸고 여전히 범위와 해상도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다. 만약 여러 대의 자율 주행 자동차가 같은 도로를 주행한다면, 그들의 라이더 신호가 서로 간섭할 것인가? 그리고 만약 여러 개의 무선 주파수를 사용할 수 있다면, 그 주파수 범위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대량 생산을 지원하기에 충분할까요? -날씨 조건- 자율 주행 자동차가 폭우 속에서 주행하면 어떻게 됩니까? 도로에 눈이 쌓이면 차선이 사라집니다. 물, 오일, 얼음 또는 이물질로 인해 표시가 가려질 경우 카메라와 센서는 어떻게 차선 표시를 추적합니까? -교통상황 및 법률- 자율 주행 자동차는 터널이나 교량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까? 교통체증이 심한 상황에서 그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자율주행차가 특정 차선으로 밀려날까? 그들은 카풀 차선을 이용할 수 있을까? 그리고 앞으로 20년 혹은 30년 동안 여전히 도로를 공유하는 레거시 자동차들은 어떨까요? -주(州) vs. 연방 규정- 미국의 규제 과정은 최근 연방정부의 지침에서 자율차에 대한 주별 명령으로 전환되었다. 일부 주에서는 승객 없이 돌아다니는 '좀비차'의 증가를 막기 위해 자율주행차에 마일당 세금을 부과할 것을 제안하기도 했다. 국회의원들은 또한 모든 자율주행차는 배출가스 제로 차량이고 비상버튼을 설치해야 한다는 법안을 작성했다. 하지만 주마다 법이 다를까요? 자율 주행 자동차로 주 경계선을 넘을 수 있을까요? -사고 책임- 자율 주행 자동차로 인한 사고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제조사? 인간 승객? 가장 최근의 청사진은 완전히 자율적인 레벨 5 자동차는 계기반이나 핸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인간 승객은 비상시에 그 자동차를 조종할 수 있는 선택권조차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인공 vs. 감성 지능- 인간 운전자는 보행자와 눈을 마주치거나 다른 운전자의 표정과 몸짓을 읽는 것과 같은 미묘한 신호와 비언어적 의사소통에 의존하여 순간적인 판단 통화를 하고 행동을 예측한다. 자율주행자동차가 이 연결고리를 복제할 수 있을까? 그들이 인간 운전자와 같은 생명을 구하는 본능을 가질 것인가? -자율 주행 자동차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편리함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나리오는 무한하다. 노인과 신체 장애인은 독립심을 가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아이들이 여름 캠프에 있고 수영복과 칫솔을 잊어버렸다면, 그 차는 그들에게 잃어버린 물건들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개를 수의사 예약에 보낼 수도 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의 진정한 희망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극적으로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이다. 최근 연구에서, 전문가들은 동시에 채택될 경우 자율주행차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세 가지 추세를 확인했는데, 그것은 차량 자동화, 차량 전기화, 승차 공유이다. 2050년까지 이러한 "도시 교통의 3대 혁명"은 다음과 같이 될 수 있다. 1. 교통 혼잡 감소(도로 주행 차량 30% 감소) 2. 운송 비용 40% 절감(차량, 연료 및 인프라 측면) 3. 보행성 및 거주성 향상 4. 주차장을 다른 용도로 개방(학교, 공원, 주민센터) 5. 전 세계적으로 도시 CO2 배출량 80% 감소 -Synopsys는 자율주행차를 위한 어떤 해결책을 가지고 있나요? - 오늘날의 자동차는 1억 줄의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일 자율주행차에는 3억줄 이상의 코드가 탑재될 예정이어서 사이버 보안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Synopsys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 및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 분야의 선두 업체로, 자동차 고객이 개발 라이프사이클과 공급망 전반에 걸쳐 소프트웨어에 보안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ynopsys는 또한 고객이 ADAS, 인포테인먼트 및 메인스트림 MCU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칩을 구축할 수 있도록 ISO 26262 및 ASIL B & D 준비 인증을 받은 광범위한 자동 등급 IP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Synopsys 내장 비전 프로세서 솔루션은 고객이 물체 및 얼굴 인식, 야간 시력 및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기능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